티스토리 뷰


당뇨 진단을 받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교육과 정보가 필수적이다.


이 기사를 읽고 이 심각한 질병과 싸워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지금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미래에 더 큰 문제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음식에는 "혈당지수"라는 숫자가 있는데, 이것은 음식 안에 있는 것을 기준으로 혈당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말해준다.


낮은 GI 수치는 당뇨병 환자에게 필요한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아몬드는 당신이 약간의 간식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의 당도를 안정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무염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당신은 소파에 가득찬 그릇을 보관할 수 있어서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것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는다면,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아이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년 동안 살았고 현재의 의학적 발전 이전부터 살아왔다.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습관화한다면 훨씬 더 단순하고 낮은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다.


인슐린을 가까이 두고 매일 밤 같은 장소에 보관하라.


혈당을 검사할 때 일과를 지키면 한 발짝도 놓치거나 수준을 기록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적다.




샐러드를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이 풍부해 체내 세포가 인슐린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해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호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를 제공한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듯, 그것들은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낮추고 맛도 환상적이랍니다!



놀랄 만큼 많은 식품에서 과당 옥수수 시럽이 발견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음료나 조미료에서 성분을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한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있다면, 미국 밖의 옥수수 시럽은 포도당이나 과당과 같은 다른 것으로 나열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온라인 약국은 당뇨병 치료약을 위한 물리적 위치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매달 약을 받을 수 있도록 그것을 설치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공급품이 고갈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살을 빼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되고, 호수에서 조깅을 하거나 수영하는 것과 같이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재미있는 활동들이 많이 있다.


시간이 날 때 팔굽혀펴기나 윗몸일으키기를 시도해 보거나, 집 주변을 돌아다니는 데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다른 방식으로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싶을 것이다.


운동량에 따라 큰 식사는 인슐린이 더 많이 필요하며, 작은 식사는 덜 필요할 수 있다.


먹는 것에 주의하면 포도당 수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 대신 여러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습관이다.


하루 중 식사를 더 자주 하게 되면 포도당 수치가 더 안정될 수 있다.


자주 먹는 것의 또 다른 긍정적인 점은 만족감을 느끼기 때문에 과식을 덜 할 것이라는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린 것은 결코 네 잘못이 아니다.


그것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의 통제 밖이며 매우 흔하다.


스트레스를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사고와 행복한 생각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고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혈당을 위험할 정도로 높게 올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정말 나쁘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의사는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