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가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이 훌륭한 팁으로 다운시키십시오!



스트레스는 어디서든 언제든지 올 수 있다.


누구나 겪는 일이고, 누구나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찾아야 한다.


비록 어떤 방법이 잠시 동안 효과가 있었다고 해도, 그것은 언제라도 작동을 멈출 수 있으므로, 상황을 바꿀 준비를 하라.


다음 기사는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을 통제하고 최소화하는 것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다음 번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침착한 모습을 상상해야 한다.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시고, 긴장을 푸는 물결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하수구로 씻어내리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


또 다른 진정 기법은 눈을 감은 채 천천히 숨을 쉬고 나서 초원을 거닐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과 같이 차분한 것을 상상하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어떤 일을 반복해서 자신에게 되풀이하여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는 상황이 많다.


단어를 말하거나 반복해서 생각하는 것이 습관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고 실제로 더 많이 느끼게 될 것이다.


이 부정적인 자기 대화에 대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묘사할 다른 단어를 찾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은 운동하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날 흥분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하며,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감을 준다.




펜을 종이에 끼우는 것(또는 손끝에서 키보드까지)은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종 우리는 우리에게 가장 스트레스를 주는 문제를 논의하는데 어려움을 겪지만, 단지 당신과 당신의 글쓰기의 문제일 때, 사물들은 표면으로 스스로 작용하고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생각과 감정을 기록함으로써 자신의 경험을 연대순으로 기록하고 어떤 방법이나 생각이 가장 유리한 결과를 제공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고, 어떻게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제거될 수 있는지 알아내라.


예를 들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만들어 주는 동지가 있다면, 여러분은 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고 싶을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제거함으로써 당신이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게 됨으로써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갖게 된다.


너는 그들을 다룰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비디오나 단어 게임과 같은 몇몇 취미와 관심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지만, 만약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좌절감을 주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다른 것을 시도해야 한다.


기억하라, 더 좌절하지 않고 차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맑은 마음을 갖는 것이 목표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스트레스만 가중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받는 것은 많은 준비와 많은 영혼 찾기가 필요하다.


생각을 조절하고 스트레스는 방문자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한다면 가능한 일이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두지 마라.


그러면 곧 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